![]() |
최근 미국 및 일본의 경기지표가 점진적으로 호전되고 있으며, 실제로 지난 5월 이후 약 3개월간 미국/일본/서유럽펀드에 약 765억달러가 유입되었다. 이처럼 투자의 축이 선진국으로 이동함에 따라 선진국 펀드에 대한 투자자의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이에 현대증권은 오는 9월30일까지 약 2개월간 선진국(미국, 일본, 유럽) 펀드에 가입하는 신규 고객에게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진격의 선진국펀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거치식 가입 시에는 1000만원당 1만원을, 적립식 2년 이상 가입 시에는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까지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이벤트 대상 펀드는 'KB미국소형성장주증권투자신탁', '프랭클린템플턴미국바이오헬스케어증권자투자신탁', '하이미국1.5배레버리지증권자투자신탁', '피델리티재팬증권자투자신탁', '현대일본대표지수증권자투자신탁1호', '이스트스프링유러피언리더스증권자투자신탁' 등 총 14종이다.
이재형 현대증권 PB사업본부장은 “최근 미국 등의 경기 회복 기조로 선진국펀드의 추가수익률이 기대됨에 따라 선진국펀드로의 자금유입 또한 지속될 것으로 예상한다”면서 “이번 이벤트는 단순한 상품권 제공 이벤트를 넘어 고객에게 보다 좋은 투자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련 자세한 사항은 현대증권 영업점 및 홈페이지(www.youfirst.co.kr), 고객만족센터(1588-6611)로 문의하면 된다.